내 노래로 앨범 내기, 이렇게 어려울 필요가 있을까?

엘비스 프레슬리, 비틀즈, 메탈리카, 레드 제플린, 그리고 한국의 이승환, 산울림... 이 위대한 음악가들의 시작은 자비 음반이었습니다. 누군가의 허락을 기다리지 마세요. 본인의 힘으로 직접 아티스트가 되세요. 전문가와 함께라면 제2의 비틀즈로 도약하실 수 있어요.

자신의 노래를 "카카오톡"프로필 뮤직으로 설정해보세요! 이제 내 노래를 "네이버"에 검색하고 "바이브"으로 들으세요! 저작권 수익으로 패시브 인컴까지 이어집니다.

서비스 소개

음악을 못하는 내가 작사 작곡을 할 수 있나요?

음악을 못해도 음악을 만들 수 있어요! 전문가가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알아서 편곡해드리고 (음반 MR을 만들어드리고) 정식 스튜디오에서 녹음까지 함께 도와드립니다!

그저 흥얼거리기만해도 멋있는 음악이 나옵니다!

만든 노래는 어떻게 들을 수 있나요?

여러분의 노래가 멜론과 네이버(VIBE)에 유통됩니다!

카카오톡에서 자신의 노래를 프로필 뮤직으로 설정해보시고 네이버에서 여러분의 노래를 감상해보세요!

노래만 내면 끝인가요? 아닙니다!

노래가 만들어진 후, 앨범 자켓 제작 부터 네이버에 정식 가수로 인물 등록까지 해드립니다. 보도자료를 통해 기사를 내드립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저작권 협회에 등록하고, 원하시는 경우 광고까지 진행해드립니다!

못다이룬 꿈,

페스트북과 함께 이뤄보세요!

내 이야기로 작곡가, 작사가, 가수가 될 수 있다면?

나만의 꿈을 이루고 저작권 수익까지!

1

유통 패키지

완성된 음원이 있는데 있는데 유통이 안 됐다구요?

당신의 노래를 서랍 속에 잠재우지 마세요. 세상에 내보내세요!

59만 원~

2

버스킹 패키지

나의 노래가 악보로 준비되어 있는데 녹음은 어떻게 할지... 편곡과 제작은 어떻게 할지 고민이신가요?

걱정마세요! 전문가가 모든 걸 도와드려요.

악보로 잠자고 있던 노래가 여러분 앞에서 살아 숨쉬는 것을 경험해보세요.

- 악보 기반 편곡

- 정식 스튜디오 녹음

- 발매를 위한 믹싱 & 마스터링

- 앨범재킷 표준 디자인 중 택1

189만 원~

3

콘서트 패키지

페스트북과 함께라면 흥얼거리는 것도 음악이 될 수 있습니다! 작사 작곡 과정에 참여해서, 여러문의 인생과 스타일을 담은 노래를 만들어 보세요. 노래를 만들고, 정식 스튜디오에서 녹음하고, 발매하는 모든 과정을 전문가가 책임집니다. 정식 앨범 발매가 되어 음원 사이트에 등록되며, 저작권 수익까지 기대할 수 있어요.

제작이 끝이 아닌, 팬들을 모으는 마케팅까지 원스톱으로 책임집니다.

- 버스킹 패키지 서비스 모두 포함

- 앨범 자켓 신규 디자인

- 네이버 인물 등록 (작사가, 가수)

- 저작권 협회 등록 가이드/대행

- 50 페이지 내외의 ePub 전자책 제작 서비스 / 교보문고에 무료 출판 (음악에 대한 에세이, 뮤지션 소개, 곡 소개 등 자유롭게 작성 가능)

- 내 노래, 나만 알면 안 되죠. 미디어에 음원+출판 주제로 기사 게재 (기사게재 100건 보장)

- 브랜드 전문가들의 음원 마케팅 (배너광고 노출 5만 회 보장:구글 배너, 인스타그램, 유튜브 광고)

299만 원~

4

리메이크 패키지

작사 작곡이 아니라, 기존의 가수의 곡을 녹음(리메이크)하고 싶으신가요?

페스트북이 녹음, 믹싱 마스터링부터 CD 디자인 및 제작까지 도와드립니다! 영상 촬영 및 편집 서비스도 있으니 여러분의 곡을 CD로 즐기고 유튜브에 올려보세요! (단 상업적 사용이 제한되므로 소장과 개인 소셜미디어에만 업로드가 가능하며 음원 유통은 어렵습니다.)

99만 원~ (매월 2명으로 제한)

"음악은 음악하는 사람들끼리의 전유물이 아니다"

창작자와 예술가들이 세운 회사. 주식회사 페스트북에서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음악을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여러분의 목소리가 더 많은 이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가장 간소화된 방법으로 여러분의 음악적 스토리를 네이버 VIBE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