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트북 추천 에세이
“다채롭고 뜻깊은 구절들을 큐레이팅 하여 선보이는 선물 같은 책” -인터넷 서점 독자
페스트북
추천 에세이
“다채롭고 뜻깊은 구절들을 큐레이팅 하여 선보이는 선물 같은 책” -인터넷 서점 독자
페스트북 추천 에세이
“다채롭고 뜻깊은 구절들을 큐레이팅 하여 선보이는 선물 같은 책” -인터넷 서점 독자
페스트북
추천 에세이
“다채롭고 뜻깊은 구절들을 큐레이팅 하여 선보이는 선물 같은 책” -인터넷 서점 독자
50편의 영화 대사가 선물하는 힐링과 치유의 메시지
영화가 내게 말을 걸어왔다. 위로와 공감의 목소리를 가득 담아서.
50편의 영화 대사와 함께 읽는 동기부여 에세이!
지치고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모든 이를 위한 에세이가 출간되었다. 박영랑 작가는 다년간 교육현장에서 학생들과 함께하고 그들을 응원해 온, 수험생의 마음을 치유하고 어루만진 참 어른이기도 하다. 1000편이 넘는 영화에서 뽑아낸 정수 같은 대사를 통해 공감과 동기부여의 메시지를 전한다. 영화의 명장면과 함께 주옥같은 대사를 듣고 있노라면 어느새 일어나 걸어갈 힘을 얻게 된다.
힐링과 치유의 목소리가 남용되는 요즘, 진정으로 누군가를 위한다는 건 참으로 이르기 어려운 경지다. 저자는 자신도 여전히 한참 부족한 사람이라고 고백한다. 그렇기에 더 묘하게 믿음이 가는 건 왜일까? 이는 같이 고생한 자만이 가질 수 있는 공감의 끈으로 이어졌기 때문이리라. 위에서 내려다보는 게 아닌 옆에서 같이 어깨동무하며 나아가는 사람에게서만 나오는 아우라가 있어서리라. 많은 수험생의 체험담을 통해 입증된 감동, 울림을 주는 그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자. 페이지마다 아로새겨진 인간의 온기를 함께 나눠보자.
<안아주기: 50편의 영화 대사가 들려주는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는 우리가 사랑하고 공감하는 영화 대사들을 통해 삶의 순간마다 필요한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책이다. 각 대사는 우리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잃었던 자신감을 되찾고, 앞으로 나아갈 힘을 준다. 영화 속 지혜와 위로는 독자들의 삶 속에 자연스레 스며들 것이다.
박영랑 작가는 이 책을 통해 누구나 느낄 수 있는 불안과 두려움 속에서 스스로를 따뜻하게 안아주고, 다시 일어설 용기를 찾는 법을 공유한다. 지금 따뜻한 포옹이 필요하다면, 이 책을 읽어보자. 영화에 담긴 온기가 당신을 안아줄 것이다. 모든 독자들이 이 책을 통해 위로와 영감을 얻기를 바란다.
일상에 지친 마음을
다독이는 따뜻한 힐링
영화 속 명대사가 전하는
나만의 성찰과 성장
어려운 순간마다
함께하는 깊은 메시지
저자 소개
저자 박영랑은
경북 상주에서 태어나 영어교육학을 전공하였다. 중학교 교사로 4년, 고등학교 교사로 11년, 그리고 대형 학원 강사로 11년째 근무 중이다. TEPS 특별시험 1위, TOEIC 만점, 시 교육청 ‘수업 잘하는 교사’ 포상, 중앙일보 영어의 신 최고 레벨을 기록한 그는 TESOL 과정을 수료한 영어 교육 전문가이다. 박영랑 작가는 영화 속 명대사를 MP3 파일로 추출하여 영어 수업에 활용하는 프로젝트를 오랜 기간 진행해왔으며, 현재 1000여 편 이상의 영화 자료와 600여 곡의 음악(팝송, 클래식 등)을 활용한 그의 수업은 높은 강의 평가를 받고 있다. 꿈을 좇는 보통사람으로서, 굴곡이 적지 않았던 인생. 그 여정 위에서 위로와 희망을 찾은 순간들을 독자들과 나누고자 한다.
언론 보도 자료
오는 11월 출간되는 박영랑 작가의 ‘안아주기: 50편의 영화 대사가 들려주는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가 페스트북 추천 영화 에세이로 선정되었다. 이 책은 50편의 영화 명대사를 일상의 순간과 연결하여 독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전하는 특별한 에세이이다.
박영랑 작가는 “위기와 스트레스 상황에서 수많은 영화들이 큰 위로와 힘이 되어 주었다”고 말하며 “비슷한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이들에게 작은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작가의 마음이 담긴 글은 독자들이 마치 따뜻한 포옹을 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세심하게 엮어져 있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안아주기’는 우리가 사랑하고 공감하는 영화 대사들을 통해 삶의 순간마다 필요한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책이다”라며 추천 이유를 밝혔다. 이어 “각 대사가 우리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잃었던 자신감을 되찾고 앞으로 나아갈 힘을 준다. 영화 속 지혜와 위로가 독자들의 삶 속에 자연스레 스며들 것”이라고 전했다.
‘안아주기’는 전국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박영랑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