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른을 위한 힐링 아트 테라피북!
색으로 치유하는 나만의 시간!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컬러링 시집 <일상의 순간을 그리다>


- 아름다운 시어로 마음을 울리는 시집!
- 쉽게 따라 그리며 즐기는 컬러링 시집!
- 오랜 작품 활동으로 빚어진 탄탄한 필력!

고개 들면
맑고 붉은 것들이
수혈하듯 쏟아져 들어 와
바람이 불 때마다
걸음을 걸을 때마다
사그락 사그락
몸 속 가득한
나뭇잎의 언어
-<단풍>시에서


초록이 쏟아지는 돌담길
성근 나무 그늘 속
돌이끼 냄새
지글대는 흙바닥
저 끝까지 걸어
햇빛에 부신 눈을 얇게 조아리며
모퉁이를 돌았을 때
나를 기다리며 서 있을 것 같은
아른거리는 기억 속 잔상
-<돌담>에서

김미경 작가는 블로그에 일상의 순간을 기록하고 창작하며 하나의 치유 공간을 만들어 가고 있다.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치유와 성장을 얻고, 독자들에게도 영향을 미치고 싶다. 이를 위해 블로그에 꾸준히 포스팅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럴 계획이다.
언론 소개 자료
미디어 콘텐츠 기업 페스트북은 김미경 작가의 시집 ‘일상의 순간을 그리다’를 5월 추천 도서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일상의 순간을 그리다’는 반복되는 일상 속 지친 현대인을 위한 컬러링 시집이다. 시는 우리가 놓치고 지나가는 단풍, 낙엽, 돌담, 노을, 바다 등 매일의 일상을 담았다.
김미경 시인은 블로그에 일상의 순간을 기록하고, 창작하며, 하나의 치유 공간으로 만들어 냈다. 그 과정을 통해 작가 자신은 스스로 치유와 성장을 얻었다고 밝혔다. 동시에 작가는 블로그를 통해 독자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력을 선사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책을 펴낸 페스트북 편집부는 ‘김미경 작가의 언어는 따뜻하다. 석양, 꿈에, 낙화 같은 시제는 시인의 따뜻한 정서를 환기하는 듯하다. 한발 더 나아가 일상을 예쁘게 담아낸 그림을 색칠하는 시간은 마음에 잔잔한 위로와 치유를 얻을 것이다’라며 추천사를 남겼다.
작가는 추천 도서 선정 소식에 “블로그에 모아둔 시들이 예쁜 시집으로 재탄생했다. 감사한 일이다. 이 시집이 힘들고 정신없는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한줄기 위로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김미경 작가는 블로그를 통해 꾸준히 포스팅하며 다음 시집을 준비하고 있다.
시집 ‘일상의 순간을 그리다’는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출처 : 25뉴스

교보문고 리뷰 반응

ha** ⭐️⭐️⭐️⭐️⭐️
책 구성이 좋아요 시 보면서 색칠도 하고.. 힐링의 시간이네요 ㅎㅎ
go********** ⭐️⭐️⭐️⭐️⭐️
살랑살랑 봄날~ 색을 칠해 따라 그리며 느껴지는 감성^^ 시도 아름답고,,,.
hg****⭐️⭐️⭐️⭐️⭐️
치유적 공감을 불러오는 좋은 책이었습니다! 일러스트도 너무 예뻤어요 ㅎㅎ 힐링하고갑니다.
yj****⭐️⭐️⭐️⭐️⭐️
마음이 힐링되는 시집입니다… 컬러링 시집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했어요.
서점에서 보기👇


멋진 이 작가님처럼 되는 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