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 곳을 잃고 흔들리는 당신께” 김인식 작가의 메시지

김인식 작가 누구나 한 번씩은 실패해요 페스트북 12월 추천도서로 선정

미디어콘텐츠 기업 페스트북은 김인식 작가의 에세이 ⌜누구나 한 번씩은 실패해요⌟를 12월 추천 도서로 선정했다.

김인식 작가는 건장한 체격에 육군 장교로 전역했지만, 학교폭력부터 군대 내 부조리, 직장/사회에서의 실패를 연달아 경험했다. ⌜누구나 한 번씩은 실패해요⌟ 는 이런 경험을 작가 특유의 시선으로 써내려간 책이다. 

책을 기획한 윤재연 콘텐츠 팀장은 ‘누구나 실패를 한다. 하지만 그 실패를 솔직하게 드러낼 용기가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아픈 부분을 드러내는 것은 서로에게 줄 수 있는 최선의 선물이다’라며 추천 사유를 밝혔다.

책을 펴낸 출판사 페스트북은 ‘시중 은행 과장, 보험설계사, 텔레마케터, 고객센터 상담원, 도보 배달원, 경비원을 거쳐 현재 인터넷 신문사 ‘미디어 여행’을 창립하기까지 작가는 수없이 많은 실패를 경험했다.그 과정의 좌절, 폭력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잃지 않았다. 김인식 작가의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김인식 작가는 출간 소회를 밝히며 ‘성공을 과장하는 책은 너무 많지만, 실패를 그대로 드러내는 책은 보지 못한 것 같다. 성공한 사람을 따라 하는 것보다 나처럼 살지 않는 게 더 쉬울 것이다’고 말했다.

인터넷 서점의 한 독자는 ‘실패를 실패라고 부를 수 있다면 그건 더 실패가 아니지 않을까 하는 생각해봅니다. 솔직하게 자신을 드러내는 게 참 용기가 필요한 일인데 작가님은 그런 용기를 가지고 계신 분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글 계속 부탁드립니다:)’등 의견을 남겼다.

⌜누구나 한 번씩은 실패해요⌟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출처워라밸타임스


일, 사랑, 인간관계 등 일상에서 누구나 겪을 법한 실패를 솔직하게 풀어낸 공감 에세이

김인식 작가님의 글은 어린시절 학교에서, 군대에서, 연애에서, 직장에서 겪은 각종 실패가 등장합니다. 그리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대신, 겪은 일을 날 것 그대로 묘사합니다. 생생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보며 중년의 독자 누구라도 자신의 지난 과거를 떠올리며 위로받을 것입니다. – 에디터 추천사


작가와 작품의 스토리는 홈페이지 김인식.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 글의 카테고리는 입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